영양도 꽉차있는 제철 과일이 몸에 이로운 이유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
메인컨텐츠

홈 > 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

자유게시판

Joyful World Together 인간을 소중하게, 사회를 아름답게 사회복지법인 기쁜우리월드가 앞장서겠습니다.

영양도 꽉차있는 제철 과일이 몸에 이로운 이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newbm3 작성일23-04-19 14:51 조회12,598회 댓글1건

본문

제철 과일을 먹는 건 다양한 이유에서 유익하다. 영양소도 풍부할 뿐 아니라 환경에도 이롭다. 제철 과일을 먹어야 하는 이유, 여성 건강 전문사이트 ‘헬스샷(HealthShots)’에서 소개했다.
제철 과일은 가장 잘 익었을 때 수확한다. 제철이 아닐 때 먹는 음식보다 건강에 더 좋을 수 있단 뜻이다. 제철이 아닌 음식의 경우 장거리를 운송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, 이렇게 하면 그 과정에서 영양소가 손실될 수 있다. 
휴게텔 사이트
또한 제철이 아닐 때 수확하는 식품은 보통 인공적 환경에서 재배되거나 화학물질 처리를 하는 경우가 많아 영양 성분이 더욱 적어질 수 있다.
제철 식품은 맛도 더 풍부하다. 제철이 아닌 과일은 완전히 숙성되기 전에 수확하기 때문에 풍미와 질감이 떨어질 수 있다. 또한 인공적인 환경에서의 재배와 화학물질 처리 역시 풍미를 줄게 만든다. 
제철 식품은 자연 상태에서 재배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식품 고유의 자연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.
제철에 먹는 건 환경에도 더 좋다. 제철이 아닐 때 수확해 장거리를 운송해야 하는 식품의 경우, 상당한 양의 탄소배출이 일어난다. 
게다가 제철이 아닌 식품은 종종 인공적인 환경에서 재배되기 때문에 자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. 제철 음식을 먹음으로써 탄소발자국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.
제철 농산물은 제철이 아닐 때 수확하는 농산물보다 보통 가격이 저렴하다. 비싼 운송료나 저장비용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. 또한 농산물이 제철일 때에는 수확량이 많기 때문에 가격이 낮아질 수 있다.

댓글목록

newbm3님의 댓글

newbm3 작성일

코칭 스태프, 팬들에게 실망을 주고 싶지 않았다"고 전했다. 손흥민은 2021~20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(EPL)에서 23골을 넣으며 아시아 선수 최초로 리그 공동 득점왕에 오르는 역사를 만들었다. 그러나 https://noraeba.store/ 수원 유흥주점
지난 시즌은 절반 이하인 10골에 그쳤다.

 

 ޴

  • Ŀûϱ
  • Ŀķ
  • ķ
  • ķλ
  • ۿ츮 ̽


사회복지법인 기쁜우리월드 사업자등록번호 : 207-82-04559
157-807 서울 성북구 종암로 9길 9 201호(종암동 23-18) / 전화 : 070-7716-9991~2/ 팩스 : 02-928-9990
대표자 : 이성국
Copyright © joyfulworldtogether.org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

기쁜우리월드 배너 다운로드